[기쁜 소식] 드디어 스팀 출시 후 첫달 수익 기부가 진행!+ 게임 출시 1주년을 위한 굿즈?

 안녕하세요. 벚꽃잼입니다.

힘들고, 힘든 달이 지나서 저로서는 더욱 힘든 달이 찾아왔습니다... 눈물짓고 있지만 그래요, 이제 한달 정도 퇴사길이 남았고 그 사이에 이직을 위하여 이력서를 열심히 뿌리고 있습니다만 어떻게 되겠지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 구글 출시 후, 첫달 수익을 전액 기부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이번 스팀 출시에서도 첫달 수익 기부를 하기로 아예 마음을 먹었습니다. 때마침, 대행사로부터 분기별 수익 전달이었기에 2월 첫달 수익을 받을 수 있다는 희소식을 들었고 드디어 수익을 확인했습니다.


무려 nn만원! 

첫달 수익이라고 하여도, 10일동안 판매된 금액이었기 때문에 그 와중에 nn만원은 정말로 큰 돈이었어요! 첫달에 이슈가 되기도 하니 가장 많이 팔리는 달이기도 하겠지요. 어차피 저는 본업도 있기 때문에 수익에 제 돈을 포함한 금액 100만원을 좋은 일에 쓰기를 바라며 기부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단, 그 절반 이상이 되는 돈을 먼저 기부를 하였습니다. 

지난 번에 제가 신세를 졌던 곧장기부로 다시 한번 신세를 지기로 했습니다.

기부 후기 보러가기(1차)

기부 후기 보러가기(2차)

아무래도 수익을 그냥 제가 고스란히 쓰기 보다는 여러분들의 돈으로 게임이 판매된 대금이니, 무엇보다 제가 먼저 쓸 게 아니라 저소득층, 혹은 금전을 필요로 한 사회적 약자 분들께 전달하는 게 좋겠더라구요.

이건 제가 번 판매 대금이라기 보다는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기부가 되어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게 보기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기쁜 마음으로 기부를 하였습니다만, 아직 수익을 온전히 기부하지 못하여 한 곳을 더 기부하는 게 좋겠다 싶어 다시 소통 중입니다. 그래서 2차 기부는 아마도 5월 중으로 진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두번째 좋은 소식은...

아셴푸텔을 제작하면서 어쩌면 펀딩을 해볼까 싶어서(영번역비 마련차) 시험중인 굿즈이기는 하나, 어차피 소녀육성기록 격동의 시대를 출시한 지 어언 1주년이 다가오는 찰나이므로...

아크릴 스탠드 굿즈입니다!




일단 사이즈는 크지는 않고 6*6 정사각 글라스 스탠드 내지 5*8 신카 크기의 스탠드를 제작진행해보려 합니다. 위의 새로 그린 이미지로 제작을 맡기려고 하는데, 으흠... 혹시 스탠드 제작하면 관심이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 워낙 금손들이 많다보니 제 그림으로 스탠드라니 아무래도 좀 그럴까요?

소량 제작해서 선물용으로 평소 감사의 인사를 전달드리고픈 분들께 드리려 합니다만 혹시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분들께도 이런 아이템이 좋다고 생각하실까요? 저는 아무래도 새가슴이라 영 결정이 안 됩니다. 댓글을 주심 좋겠습니다.

---> 현재 5*8 크기 스탠드와 아크릴 카드텍으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게임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너무 싼것같아요. 후속 게임 나오면 또 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마 지금보다 더 가격이 나갔어도 게임 구매했을듯 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아주 인상하기는 세금문제때문에 어려울것도 같은데 담작부턴 반영해보겠습니다ㅎㅎ 퀄좋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2. 기부 축하드려요!! 이직두 잘 될꺼에요! 재밌게 게임하고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 해주셔서 두번 감사합니다.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