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 소녀육성기록 격동의 시대 스팀판 1차 트레일러!


 

안녕하세요.
스팀 버전 1차 트레일러를 이리 올리게 되었네요.
홍보를 열심히 해야 할텐데, 아무래도 알려지신 분들은 알려져도 모르는 분들께는 잘 모르는 뭐 그런 상황. 2차 트레일러의 경우는 일러스트 작업을 해서 왕창 그림을 뽑은 뒤에 만들어 올릴 예정입니다.

출시일은 언제라고 말씀드리기 사실 어렵습니다.
우선 빌드를 대행사 측으로 넘겼으니 리젝이 없다면 다음주에라도 당장 출시...지만! 저는 앙예 2월 초를 출시에 염두를 하고 있으니 그 사이에 버그 수정이나 그래픽 수정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해둘까 합니다.

우선... 오늘은 이정도로 할게요!^-^

댓글

  1. 싸움 모션 생겼네요 ㅎㅎ 언제가 출시일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일단 스팀판 빌드를 대행사로 넘긴 상황이고, 리젝이 없이 승인이 된다면 결정된 출시일에 내놓을 겁니다. 으흠... 2월 초로 일단 예상해두고 있습니다;ㅅ;

      삭제
  2. 와~! 홍보동영상도 나오니 스팀판 나온다는 게 실감나네요. 모바일판 보다 화면이나 글씨가 커져서 시원시원해 보여요. 그리고 전투동작 생긴 것도 오오 듬직한 달님이의 모습ㅋㅋㅋ나오면 무술수련부터 열심히 시켜서 땅따먹기 보내야겠어요! 기대돼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2차 트레일러도 만들겠다고 벼르고 있는데 스팀 1차 리젝되어서 우는 중입니다.
      부디 구글버전보다 훨씬 재미있길 바라면서..😅

      삭제

댓글 쓰기